자캐

Valencia T.Summers_성인

안경조아 2021. 2. 23. 16:27

º바래진 먼지를 털어 펼쳐보는 우리의 마지막 졸업앨범.

 


 



네게 걸린 마법을 풀어줄게 ]

그 유감스러운 생각을 내놓는 머리를 고쳐줄 약은 없나보지?


이름

Valencia T.Summers

렌시아 티모시 서머스



나이

27



키/체중


172cm / 56kg



외관

 

 

2인칭 시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푸른 머리카락에 빛 한 점 들지 않는 새카만 눈동자는 여전했다. 그 눈 밑에 그늘이 생겨 다소 피곤해보인다. 17살때와 마찬가지로 왼쪽 귀에는 두개의 사각 바로 된 귀걸이, 오른쪽 귀에는 링 귀걸이. 왼쪽 중지에는 금빛 반지를 하고있다. 오른쪽 이마에는 사다리와 부딪혀 생긴 길쭉한 흉터가 남아있다. 깔끔한 옷차림으로 하얀색 셔츠,
검푸른색 베스트와 발목까지 내려오는 긴 주름 스커트, 파란색 실크리본을 착용했다. 검푸른빛 흑색 벨벳구두를 신었으며 굽은 6cm가량 된다.

성별

XY



혈통


혼혈



성격

_예민한_계획적_까다로운_몰두하는_호전적_괴짜

원래도 규칙적이고 예민해서 심기에 뒤틀리는 일이 벌어지면 곧잘 속으로 신경질을 내곤했는데, 병원에서 일하기 시작하면서 더 심화되었다. 게다가 속으로만 신경질을 내지않고 입밖으로 내기 시작했다(!) 사소한 도발이나 싸움에는 별 영양가도 없고 흥미가 없기에 무시로 반응해 넘어가지 않기에 사서 싸우는 편은 아니었지만, 이젠 순혈우월주의에 한해서는 굉장히 냉소적인 태도로 보인다. 나서서 싸울 것처럼도 보인다.
자기가 정해놓은 목표와 틀, 일정의 허들이 높기에 그것이 어긋나는 것을 싫어하는 예민한 성격으로 스트레스도 쉽게 받는다. 따지고 보면 피곤하게 사는 스타일이지만 성실하다는 것이다. 그가 제일 좋아하는 마법약에 있어서는 평소 예민하고, 부정적 감정외에 크게 감정을 비치지 않는 그의 모습과는 반대된다. 책에 없는 새로운 물약을 실험하는 과정에 냄비가 폭발하더라도 그저 얼굴에 미소가 만연하다. 그는 마법약과 사랑에 빠졌다고 보는 것이 맞다. 호그와트 입학 전부터 졸업하고 치료사 일을 하고있는 지금도 계속. 마법약에 관련된 이야기, 실험, 그 모든 것에 쉽게 흥분하고 열띤 듯한 표정을 내비친다. 그렇기에 그가 마법약에 반한 괴짜라고 불릴 법한 것이다. 그의 친구나 동료중에 그 사실을 모르는 자는 없을 것이다.


특징


::JOB::

솥 닦는 습관, 독약도 마법약으로!
자격을 갖춘 치유사가 승인하지 않은 해독제는 독약입니다.


호그와트 졸업 후, 성 뭉고 병원의 주문 상해과의 치료사로 일하고 있다. 그는 5층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예민한 성격인데다가 일하면서 더욱 심화된 탓에 발렌시아 밑의 후배들 중엔 그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꽤나 있다. 일하면서 꽤 스트레스 받는지 늘 때려쳐주겠다고 하지만 그 말을 하기 시작한지 8년도 더 되었다.... 치료사이기에 남들을 고쳐주는 일만 잘 할 것 같지만 그렇지도 않다. 적을 알라. 라는 말처럼 상해하기위해 그 저주,공격,일반마법들에 대해 잘 알고있기 때문.


::Summers Family::

 

 

 

본래 서머스 집안은 순수혈통 집안이었으나 놀란 서머스와 머글인 아이비 그린이 혼인하고 발렌시아를 낳게 되면서 그 틀은 깨지게 되었다. 조부모님의 반대도 있었지만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고 결국 혼인을 승낙하게 되었다. 처음엔 탐탁치 않아하셨던 조부모님들은 현재 발렌시아를 무척이나 아끼고 있다. 아버지인 놀란은 마법 물약을 제조하는 일을 하고 있으며 어머니인 아이비는 약초 학자로 일하고 있다. 발렌시아의 성격은 아이비를 닮았다.

발렌시아의 고모인 아이슬라 서머스는 순혈우월주의가 뿌리깊은 순혈가문 포스터가의 오닉스 포스터와 혼인해 발렌시아와 현재 사이가 나쁜 사촌인 클리어 포스터를 낳게된다. 그리고 현재시점으로 그는 벌써 혼인하였고 자식까지 생겼다. 발렌시아의 사촌조카가 생긴 셈! (발렌시아 왈 지 아빠닮아서 재수가 없다고...)

 

::BIRTH::

5월 11일

탄생화 : 사과

탄생석 : 레이스 아게이트

 

::지팡이::

 

 

 

소나무/용의 심근/9인치/나긋나긋함

 

::호그와트에서의 학업::

 

O.W.L
일반 마법 E
마법약 O
변환마법 E
신비한 동물 돌보기 E
약초학 O
어둠의 마법 방어법 E
마법의 역사 E
고대 룬문자 E
머글 연구학 E
N.E.W.T
일반 마법 O
마법약 O
변환 마법 O
신비한 동물 돌보기 E
약초학 O
어둠의 마법 방어법 E
마법의 역사 E
고대 룬문자 E
머글 연구학 O

 

::음식::

무언갈 먹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살기 위해서 섭취하는 정도! 따라서 딱히 좋아하는 음식도 없는 듯하다. 마른 체형도 이 때문. 음식을 먹지 않고 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하곤 한다. 그나마 좋아하는 것은 체리나 달지 않은 쿠키와 차 정도이다.


::우월주의에 대하여::


발렌시아는 순혈 우월주의를 극도로 싫어하고있다. 재수 없는 그 사촌, 극심한 순혈주의 가문의 순혈 마법사들이 제 신경을 긁어 내린 탓이다. 게다가 발렌시아는 서머스 집안의 순혈가문 타이틀을 깨게 된 첫 혼혈. 그러니 자신과 제 어머니를 걸고넘어지는 것에 질색이다.
 

::POTION LOVE::


병원에서 주문상해과의 치료사로 일하면서도 계속해서 여유시간엔 마법약 제조의 공식루트가 아닌 그 외의 방법으로 접근하는 연구 또한 계속해오고있다. 공식적인 제조방법 외에도 다른 방법으로 다수 성공한 사례가 있다. 그의 마법약 사랑은 여전히 현재진행형.


::퀴디치::

학창시절 래번클로 퀴디치 팀의 추격꾼을 담당했었다. 현재는 경기 뛸 일이 없으니 하지 않지만 가끔 쉬는 날에 경기를 보러 가기도 한다. 경기를 보고 있자면 간혹 자신도 하고싶다는 생각을 한다고.


::etc::


우편물을 배달해주는 헛간 올빼미를 데리고 있다. 이름은 부부.


소지품들 정리정돈을 여전히 잘하는 편이 아니다. 남들이 보기엔 엉망진창으로 놓여있을 뿐이지만, 그 안에 본인 나름의 법칙이 있다. 그래서 누가 정리하면 화를 내곤 한다.


 
::Like::
마법약 실험, 한 가지에 몰두하기, 체리에이드, 서늘한 곳, 퀴디치, 커피


::Hate::
자기 물건에 손대는 것, 어긋난 일정, 더운 날씨, 방해받기, 순혈우월주의



선관

[캐릭터의 언행이 불편할 시 👎 이모티콘을 남겨주세요!]




~오너란~

 


한마디

벌써 다들 성인이 되고... 잘 커줘서 사이버 이모는 눈물이 흐릅니다..마지막도 잘 부탁드려요🧡




" 세상은 마법사와 마법사가 아닌 자들의 손에 길러져왔다. 이 모든 것이 아름다운 형상을 이룬다 일컫는다. 아름다운 세상을 지키기 위해 우리는 하나가 되어야 하며, 차별이란 존재할 수 없다." 


유스티티아_ justitia

"너희는 늘 그 잘난 혈통을 내새우는구나. 언제까지 순혈이 최고의 위치를 가질 거라고 생각해? 세상은 변하는 법이야. 어디 한 번 해 봐. 너희들의 그 유감스러운 생각이 맞는지 증명해줘. "